본문 바로가기
맛집

역삼역 회식하기 너무 좋은 진가와 스페셜 코스(내돈내산 후기)

by 가이드조과장 2022. 11. 23.

매장이나 다른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음식이 제일 인상 깊어서 음식만은 찍지 않을 수가 없었던 진가와. 기대보다 음식들이 맛있었어서 추천드리려고 해요!


역삼역 진가와 스페셜 코스


기본 정보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94길 25-3 지하1층


✔️영업시간
평일 저녁 6시 30분쯤 방문했는데, 예약을 하지 않고 갔더니 바 테이블에만 6자리 남았었어요. 갑자기 방문하게 된 것이 아니라면 예약을 하고 가시길 추천해요!
매장 내부는 너무 다들 식사하고 계시고 좀 그래서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스페셜 코스 메뉴


제일 먼저, 주문했던 하이볼이 나오고 이어서 냉소면이 나옵니다. 사실 그냥 소면은 아니고 엄청 쫀뜩한 면이었어요. 들어있는 고추냉이와 무를 다 섞어서 먹었더니 코 찡. 고추냉이의 찡한 맛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 덜어내고 섞어드시길 추천!


냉소면이 나오고 거의 바로 3가지 작은 애피타이저들이 나와요. 비주얼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문어와 얇은 오이(?)를 같이 먹을 수 있었던 음식인데 문어가 질기지도 않고 왜 그렇게 맛있냐,,,


이건 두부랑 나물, 닭가슴살을 버무린 음식에 연근 말린 걸 올린 요리. 담백하고 맛있어요. 연근이 꽤 맛있어요.

그리고 맨 오른쪽은 고구마로 만든 두부라고 하는데 생긴 건 좀 탄탄하게 생겼는데 금방 으스러지는 스타일이더라고요.


타다끼는 진심 너무 부드러워서 혼자 다 먹을 뻔,,
앞선 애피타이저들은 개인별로 주고 타다끼는 한 접시에 나와요.


사시미도 같이 먹을 수 있게 한 접시에 나오는데, 인원별로 사시미를 한 점씩 먹을 수 있도록 준비해줍니다. 전복 앞쪽에 작은 종지에 소스 같은 걸 주실래 당연히 전복내장 소스인 줄 알았거든요?


이건 진짜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서 뭐라 설명을 할 수가 없네요. 근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2조각 밖에 안 나와서 너무 아쉬울 지경.


튀김은 생선 튀김이더라고요. 포슬포슬한 생선살이 담백했어요.


소고기 나베도 너무 맛있어요👍


이미 너무 만족을 한 상태라 뭘 먹어도 맛있게 먹었겠지만 나베도 진짜 찐입니다👍
면까지 말아서 먹을 수 있어서 따뜻한 음식으로 식사를 마무리하기 딱 좋은 코스였어요.


나베를 찍어먹을 수 있는 영롱한 수란의 자태.
저는 원래 이렇게 먹는 용도인 줄 몰랐는데 처음 알았지 뭐예요? 그냥 나베에 넣어서 먹어버릴 뻔?


마지막은 깔끔하게 아이스크림 후식으로 끝!!




소규모 연말 모임으로 완전 진심으로 추천하는 곳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