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역 근처 족발 맛집, 두배족발

by 가이드조과장 2022. 4. 10.

양재역에서 맛있는 족발집 하면 제일 많이들 알고 계신 곳이 영동족발일 거예요. 저는 오래전에 가본 곳이기는 하지만 그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대기도 하고, 먹으면서도 살짝 정신이 없었는데요, 이번엔 양재역 근처의 다른 족발집을 방문해봤습니다.

 


양재역 족발집, 두배족발

 

두배족발
두배족발


매장 정보

영업시간
- 월~토 15:30~23:50
- 매주 일요일 휴무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운로 6길 26

 

매장 내부

식당외부
두배족발 매장 외부


양재역 1,2번 출구 쪽으로 나와서 '사도감 공원' 쪽으로 걸어와서 한전 아트센터 방향으로 좀만 더 가면 '두배 족발'을 발견할 수 있어요. 찾기가 조금 어려울 수도 있는 게, 식당 앞쪽에 주차 공간이 있어서 매장이 좀 안쪽으로 들어가 있어요. 간판은 크게 달려있으니, 간판 보고 찾아가시면 놓치지 않으실 거예요.

두배 족발 메뉴

매장 외부에서 기본적인 족발 메뉴들과 가격을 확인하고 들어올 수 있어요. 앞다리 36,000원/ 뒷다리 32,000원입니다. 그리고 매운맛과 안 매운맛을 반반씩 먹어볼 수 있는 반반족발도 있으니 매운 걸 못 먹어도 걱정 노노!

밑반찬
두배족발 밑반찬


족발을 먹을 거니까 밑반찬은 뭐 이 정도면 나쁘지 않아요.

콩나물국
콩나물국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 같은데, 빨간 콩나물국이 나오더라고요. 따뜻한 국물인 줄 알았는데, 시원해서 더 좋았던 콩나물국! 술을 한 잔 하기도 전에 해장이 될 것만 같은 맛! 족발이 나오기도 전에 이미 다 먹어버렸어요,,ㅎㅎㅎ

반반족발
반반족발



맵찔이임에도 불구하고 호기롭게 반반족발을 시켜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매운맛이 먹을만했어요. 오히려 안 매운 족발은 먹다 보면 살짝 물리는 느낌도 있고 해서, 매워도 매운 족발이 더 잘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매운 족발에 같이 들어있는 떡은 굳이 넣지 않아도 될 것 같았어요.

매운 족발을 먹고 호되게 당한 적이 있어서 다신 매운맛을 먹지 않으려고 다짐했었는데, 어쩌겠어요ㅠ 매운맛이 더 맛있는걸. 이 집의 매운 족발은 맹목적으로 매운 맛이 아니라 맛있는 맛이었어서 좋았어요. 근데 확실히 매운 것만 시키거나 안 매운것만 시키면 안 될 것 같긴 했어요. 상호보완이 돼야 더 맛있는 맛.

주먹밥
주먹밥


매운 음식 먹을 때는 무조건 주먹밥 필수죠? 더 여러 개가 나왔던 것 같은데, 한참 먹다가 사진을 찍어서 4개밖에 없네요 ㅎㅎ

너무 시끄럽지 않으면서 족발은 맛있는 저녁 장소, 회식할만한 장소 찾으시면 두배 족발도 괜찮을 것 같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