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역 바로 근처에 있는 맥주집! 아이리쉬펍 뷰!!

by 가이드조과장 2022. 2. 21.

양재역 1번 출구 쪽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는 펍을 소개해드릴게요! 2차 장소로는 제일 좋고 1차로 맥주 한잔 하면서 끼니 때우기에고 괜찮은 곳입니다.


아이리쉬 펍 뷰

 

매장 내부

아이리쉬펍_외관
매장 외관



왠진 모르겠지만 뭔가 외국 같은 느낌이 나는 외관이에요. 여름에는 가게 앞 야외 테이블에서도 많이들 드시는 것 같던데.


아이리쉬펍_내부1
아이리쉬펍_들어가자마자보이는뷰



기네스 맥주가 메인인지?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게 맥주 내리는 곳인데 기네스 기네스 엄청 많네요.


아이리쉬펍_기네스광고
아이리쉬펍_기네스광고



천장에도 열심히 광고하고 있고.


아이리쉬펍_출입구
출입구, 카운터 뷰



입구에도 어김없이 기네스로 도배가 되어있습니다.


매장_내부좌석
매장 내 좌석들



매장 내부에는 자리가 꽤 많은 편입니다. 5인 이상이 같이 앉을 수 있는 프라이빗한 느낌의 좌석도 맨 안쪽에 마련되어 있어요.


아이리시 펍 뷰 메뉴

메뉴1
스페셜메뉴



테이블에 스페셜 메뉴들이 안내되어 있어요.
기네스 홍보를 많이 하는 만큼 기네스 세트 메뉴도 있습니다.


메뉴2
메뉴2
메뉴3
메뉴3
메뉴4
메뉴4
메뉴5
메뉴5
메뉴6
메뉴6



술 종류도 진짜 많아요. 맥주, 위스키, 보드카, 럼, 데낄라 등 종류별로 다 있네요 ㅋㅋ 사케 빼고 다 있는 건가?


메뉴7
메뉴7



비싼 스카치 위스키도 있고, 하이볼도 있네요.


메뉴8
메뉴8



펍이지만 논알코올 메뉴도 있고요, 슈터? 메뉴에 아이리시 커피도 있고 주스도 있네요? 저녁때 열려있는 거만 보긴 했는데 점심때도 하는 걸까요? 저녁때 주스를 파는 건가.


메뉴9_안주류
안주류



식사를 겸해서 안주할 만한 메뉴들도 좀 있어요. 치킨이랑 화덕피자, 그리고 수제 햄버거, 퀘사디아 정도가 있습니다.


조니피치하이볼_조니레몬하이볼
조니피치하이볼과 조니레몬하이볼



조니 레몬 하이볼이랑 조니 피치 하이볼이에요! 조니 피치는 살짝 달달해서 좀 별로더라고요. 저 수많은 맛있을 술 중에 하필! 그렇지만 뭐 제 입맛에 안 맞았을 뿐!
퀘사디아도 안주로 먹었는데 저는 꽤 맛있었습니다. 추천이에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