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역 근처에 새로 생긴 점심, 저녁 회식으로 좋은 육회비빔밥집, 더뭉티기 추천!

by 가이드조과장 2022. 3. 23.

역삼 근처에 있는 회사에서 제가 점심으로 제일 좋아하는 식당이 '우공 뭉티기'라는 육회 비빔밥 식당이 있는데, 양재역 근처에도 뭉티기집이 생겨서 너무 반가워서 저녁으로 방문해봤어요! 오픈한지 한달도 안 된 따끈따끈한 신상 맛집입니다.

 

양재역 근처 '더 뭉티기' (본점)

 

회사 근처에 있는 곳은 우공뭉티기 라는 곳이었는데, '뭉티기'라는 이름이 생소해서 브랜드 이름인줄 알고 이 곳도 우공뭉티기의 체인점인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뭉티기'라는 것은 음식 자체의 이름으로 브랜드에 그냥 사용한 것이더라고요^^; (머쓱)

 

더 뭉티기 위치

 

양재역 1,2번 출구로 나와서 400m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매장

 

더뭉티기_본점
더 뭉티기 본점

 

동네 특성상 저녁에 방문을 해서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 매장 자체는 크지는 않습니다.

 

더뭉티기_룸좌석
룸 좌석

 

오픈한지 얼마 안 된 식당이다보니 매장 내부는 엄청 깔끔했습니다. 안쪽으로는 나름 룸도 있어서 팀끼리 회식하거나 식사할 때 좋겠어요.

 

더뭉티기_2인좌석
2인 좌석

 

룸 이외에도 2인 좌석과 4인좌석, 다인 좌석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더뭉티기_다인좌석
다인좌석

 

점심 때는 제가 이 근처를 안가봐서 모르겠는데, 저녁시간에는 한, 두 팀씩 식사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더 뭉티기 메뉴

더뭉티기_메뉴
뭉티기 메뉴

 

'더 뭉티기'의 메뉴판인데요, 여기서 살짝 혼란이 옴. 제가 아는 '우공 뭉티기'와는 다른 곳이라고 생각했는데, 메뉴판에는 '우공뭉티기'라고 되어있습니다. 이 곳은 '더 뭉티기'의 본점인데, 그럼 '더 뭉티기'가 '우공 뭉티기'들의 본점인 것인가? 따로 물어보지는 않았지만 아직도 궁금합니다.

 

식사메뉴
식사메뉴

 

메뉴마다 가격만 써있는게 아니라 메뉴에 들어가는 재료와 조리 방법, 특징 등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어서 메뉴를 고르는 데 조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ㅎㅎ

 

'더 뭉티기'의 식사 메뉴/ 가격

육회비빔밥 13,000원
설곰탕 13,000원
선지해장국 9,000원
한우육개장 10,000원

 

근처 시세에 비하면 비싼 가격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일반적인 밥 한끼 가격을 생각했을 때는 결코 가벼운 가격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 곳의 고기는 모두 '한우' 메뉴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인정!

 

안주류
요리메뉴/ 안주메뉴

 

'더 뭉티기' 요리 메뉴/ 가격

육회 25,000원/ 45,000원/ 73,000원
매운갈비찜 48,000원/ 70,000원
한우 육전(6장) 19,000원

 

주류도 판매하고 있어서 저녁시간에는 식사메뉴보다는 요리메뉴와 술 한잔씩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반응형

 

뭉티기세트메뉴
뭉티기세트메뉴

 

세트메뉴

뭉티기 세트 149,000원/ 114,000원/ 69,000원

※ 세트에 따라 양과 구성이 달라져요. 

 

음,, 세트메뉴는 영영 못 먹어볼 거 같아요. 


 

'더 뭉티기'의 육회비빔밥

육회비빔밥
육회비빔밥

 

처음 먹어봤을 때 진짜 충격적이었던 육회비빔밥이었어요. 제가 그동안 먹어왔던 육회비빔밥은 초고추장 양념에 비벼먹는 음식이었는데, 우공뭉티기인지 더뭉티기인지 이 곳의 육회비빔밥은 참기름으로만 양념을 하더라고요! 처음엔 이 맛이 진짜 충격적이었어요 ㅎㅎ 너무 맛있는거 있죠? 

단점이 있다면,, 식사를 하고 양치를 하고 나도 비빔밥에 같이 들어있는 저 야채의 냄새가 계속계속나요 ㅋㅋ 저게 파는 아닌데 뭔지 잘 모르겠어요. 근데 회사 근처 우공뭉티기에서도 그렇고 이 곳에서도 저 야채의 냄새는 아주 오래도록,,, 보존이 되더라고요 ㅎㅎ (저만 그럴 수도 있어요. 풀을 소화를 못시키나,,) 

 

 

다른 요리 메뉴들은 가격대가 좀 있어서 쉽게 먹어볼 엄두가 나질 않지만 육회비빔밥은 먹으러 가끔 '더 뭉티기'에 방문할거에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