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전아트센터 근처 중국집, 난랑

by 가이드조과장 2022. 7. 31.

다이어트를 하느라 샐러드 위주의 식사를 하던 요즘, 남편이랑 유튜브를 보다가 나온 중국음식을 보고 참지 못하고 다음날 퇴근하고 저녁으로 바로 중국집을 먹기로 했어요 ㅎㅎ 참 참을성 없죠?

집 근처 중국집은 대부분 가봤는데 유일하게 가보지 않았던 중국집을 이번 기회에 드디어 방문해보았습니다.



한전아트센터 근처 중국집, 난랑


영업 정보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운로 32 우진빌딩 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21:30, 휴무일-명절



매장

난랑 룸


중국음식점인 난랑은 입구 쪽부터 테두리로 룸이 마련되어 있고, 가운데에 홀 형식이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었어요.

입구에 들어오면 현관 쪽에는 내려먹을 수 있는 원두커피 기기도 있었습니다. 사용은 안 해봤네요.


난랑 홀



매장에 들어가면 직원분이 좌석을 배정해주십니다.


난랑 홀자리


기본 반찬으로 단무지와 김치, 짜샤이가 나옵니다. 물은 찬물과 따뜻한 차도 따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메뉴판


건물 밖에서 봤을 땐 너무 고급 중식당 같은 분위기가 풍겨서 그냥 짜장면이 먹고 싶을 땐 선뜻 들어가지지 않던 곳이었는데, 정말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생각보다 가격도 괜찮았어요. 짜장면 8,000원.


간짜장


간짜장

간짜장 마니아인 남편이 시킨 간짜장 곱빼기. 양파도 진짜 많고, 국물(?)도 거의 없는 뻑뻑-한 간짜장. 남편이 근 5년 안에 먹은 간짜장 중에 제일 본인 스타일이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촉촉한 스타일의 짜장면을 좋아해서 간짜장을 잘 안 먹지만 뻑뻑할 뿐이지 양념이 진짜 맛있어서 조금 뺏어먹었어요. 다음엔 나도 짜장면 먹어야지.

짬뽕


해물짬뽕

저는 해물짬뽕을 시켰는데, 곱빼기도 아닌데 양도 많았고, 해산물도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해물짬뽕 10,000원!

최근 한 1년 동안은 차돌 짬뽕에 꽂혀서 중국음식을 먹을 때는 어딜 가든 항상 차돌 짬뽕을 선택했는데 오랜만에 맑은 짬뽕이 먹고 싶어서 해물짬뽕을 먹어봤어요. 난랑의 차돌 짬뽕을 먹어보진 않았지만 해물짬뽕은 진짜 대 만족이에요. 맑으면서도 칼칼한 매콤한 맛이고 오징어도 많이 들어가 있는데, 작지만 게가 거의 3마리는 들어간 것 같아요. 반 쪼가리 게가 4~6개 있던 것 같아요. 그 덕에 해물 육수 맛도 제대로 나요. 맑은 짬뽕이 당길 땐 앞으로 무조건 난랑으로 갈 거예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