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역 근처 버거, 크라이치즈버거

by 가이드조과장 2022. 7. 29.

양재역과 뱅뱅사거리의 중간쯤에 있는 올리브영 옆 골목 조금 안쪽에 노란 간판과 노란 불빛의 매장이 눈에 띄는 곳이 있습니다. 색감부터 아기자기한 이곳은 버거 집이에요!


양재역 근처 버거집, 크라이 치즈 버거



햄버거를 즐겨먹지 않아 햄버거 맛에 인색한 저도 가끔은 사 먹는 크라이 치즈 버거예요. 물론 가격까지 고려한 입맛 ㅎㅎ

크라이치즈버거_매장
크라이치즈버거 매장 골목
크라이치즈버거_매장
크라이치즈버거 매장


유리벽에 군더더기 없이 가게 이름만 큼지막하게 써놨네요. 어닝 때문에 잘 안 보이지만 멀리서도 눈에 확 띄는 디자인이에요.

크라이치즈버거_매장
입구


매장 입구 모습이에요. 무인 주문을 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2,3대 있고 벽 쪽으로는 유아용 의자도 마련되어 있네요.

크라이치즈버거_매장
벽면의 메뉴판


매장 입구에 들어서면 우측에 크게 메인 메뉴들과 가격이 적힌 메뉴판이 있어요. 단품 가격이 완전 저렴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해요. 더블 치즈버거가 5,300원! 맥도널드의 더블 치즈버거가 5,200원인데 맥도널드 버거를 먹고 그렇게 맛있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던 편이라,, 프랜차이즈 외의 수제버거집에서는 당연히 이 가격보다 비쌌으니, 프랜차이즈 가격에 맛은 더 좋으니 상대적으로 더 괜찮은 버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크라이치즈버거_매장
키오스크 주문


입구 바로 앞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버거랑 먹는 밀크셰이크가 너무 맛있어서 그거 먹으러 온 건데 하필 이 날 밀크셰이크 품절,,,, 왜 하필 이 날 품절이었던 걸까요ㅠ 크라이 치즈버거에서 밀크셰이크 꼭 먹어보시길 추천드려요. 맛있어요👍🏻

크라이치즈버거_매장
픽업 테이블


옆쪽 카운터는 주문한 음식을 픽업할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주문번호가 카운터 상단에 번호로 뜨니 주문하고 나오는 주문번호 영수증을 버리지 말고 꼭 갖고 있으세요!



크라이치즈버거_매장
셀프바


입구 기준으로 왼쪽에는 셀프오 이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빨대, 휴지, 소스 등은 모두 이곳에서 알아서 챙겨가면 됩니다.


크라이치즈버거_매장
탄산음료 자판기(?)


그리고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음료를 알아서 내려서 마시면 돼요.


크라이 치즈버거 매장 좌석

크라이치즈버거_매장
매장


제 상상 속의 미국 고등학교 식당 분위기 같은 느낌의 공간이에요 ㅎㅎ 색만 보면 유치원에 가깝긴 하지만 ㅋㅋ 정말 콘셉트에 충실하게 병적으로 노란색으로 디자인을 했더라고요.

크라이치즈버거_매장
매장


혼자 와서 먹기에도 너무 부담 없는 버거 매장이에요.

크라이치즈버거_매장
Cheer up


버거는 흡입해서 사진이 없어요,, 제 기준으로는 맥도널드 버거보다는 더 맛있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