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역 가볍게 모임하기 좋은 일식집, 츠바키

by 가이드조과장 2022. 5. 20.

양재역 2번 출구에서 골목길을 따라 조금만 가다 보면 발견할 수 있는 작은 일식집이 있습니다. 바로 앞에는 브레이브걸스의 소속사인 용감한 형제들의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사옥이 위치해있습니다. 좁은 골목을 사이에 두고 바로 맞은편에 있는 식당이에요!


양재역 근처 일식집, 츠바키


영업 정보

위치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7길 56-6

매장



매장은 크진 않지만 밖에서 본 것보다는 좌석이 꽤 있는 편이에요.




4인석 위주로 테이블들이 구성되어 있고, 일식당답게 벽면에는 일본 술들과 장식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츠바키 메뉴



저는 저녁시간에만 두 번을 방문했었는데, 처음에 남편이랑 방문했을 때는 돈가스 덮밥과 규동을 시켰어요.
밖에 메뉴 홍보하는 간판을 봤을 때는 식사 메뉴들이 많아 보이는데 내부는 술을 마셔야 할 것 같은 분위기 더 강하긴 했어요.

근데 점심시간에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은가 보더라고 요.




저는 저녁 식사를 위해 방문해서, 규동에 생맥주를 한 잔 했는데 생맥주 맛있는 집을 오랜만에 발견했습니다.

규동도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간이 잘 되어 있는 맛이었어요.




두 번째 방문했을 땐 둘 다 다른 메뉴를 주문해봤는데요, 돈가스 카레덮밥? 과 냉모밀을 시켜 먹었어요.

첫날 먹었던 규동은 간이 적당해서 부담스럽지 않아서 너무 맛있었는데, 카레랑 냉모밀도 그랬어요 ㅎㅎ




카레도 크게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맛있었고, 냉모밀은 쪼끔 심심한 맛이긴 했어요. 전 오히려 그래서 술술 넘어가고 좋았지만(가끔 냉모밀 짜게 하는 곳 가면 진짜 간장 먹는 맛 날 때 있어요ㅜ) 남편은 조금 싱겁다고 하네요.




다른 테이블에는 안주하나 시키고 술을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술이 아니더라도 저는 식사메뉴가 꽤 괜찮아서 규동 먹으러 가끔 갈 것 같은 양재역 근처 일식 맛집, 츠바키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