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뱅뱅사거리 24시간 식당 참설농탕

by 가이드조과장 2022. 5. 24.

어쩌다 늦게까지 일하다가 저녁을 제대로 챙겨 먹지 못해 밤늦게 밥이 먹고 싶을 때가 있죠. 뱅뱅사거리에 24시간 운영하는 설렁탕집이 있어요.


뱅뱅사거리 24시 식당 참 설농탕


위치

서울 서초구 효령로 424


영업 시간

00:00 ~ 24:00 ( 24시간)


매장

참설농탕 매장
참설농탕 매장



뱅뱅사거리에서 정말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외부에서 봐도 느껴지지만 식당 규모가 꽤 큽니다.


매장에 있는 마동석님 사인


이날 때마침 범죄도시 2를 보고 왔는데, 식당에서 마동석 님의 사인을 발견!

좌식 공간



들어가자마자 좌측으로 보이는 좌식 테이블


입식 테이블


입식 테이블은 더 많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각 테이블마다 옆 테이블 과의 칸막이가 있어서 나름  프라이빗 하게 식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참설농탕 메뉴

참설농탕 식사 메뉴
참설농탕 요리 메뉴


1인분씩 나오는 식사메뉴도 있고, 일행과 같이 먹을 수 있는 요리 메뉴도 있어요.

뭔가 저한테는 친근하면서도 은근히 안 먹어본 메뉴들이었어요 ㅎㅎ 밥 먹으면서 수육도 한 접시 하면 좋을 텐데 사이드처럼 적게 나오는 수육은 없나 봐요ㅜ 사이드로 먹기엔 비싸서 식사 메뉴만 주문.


뚝배기 불고기


뚝배기 불고기는 언제나 OK인데요, 적당히 달달하면서 밥 말아먹기에도 괜찮고 양도 꽤 많은 편이에요.


설렁탕


설렁탕은 국물이 진짜 뽀얗고 고소했어요. 저는 설렁탕 국물을 크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뚝불을 먹었지만 설렁탕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싸지 않은 가격 대비 고기가 진짜 종잇장 같은 게 3,4장 들어가 있었어요ㅠ 크기라도 크면 모르겠는데 크기도 작고,, 요즘 설렁탕이 다 이런가요? ㅠ


후식 아이스크림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서 식당 출입구 방풍실에 보면 아이스크림을 떠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냉장고가 있어요! 멜론맛, 초코맛, 딸기맛 이렇게 있었던 듯.


시간 상관없이 배고플 때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는 뱅뱅사거리 24시 식당 참설농탕에서 식사하시고 후식 아이스크림까지 꼭 챙겨 드셔 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