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지구청 맛집 추천, 가성비에 맛도 좋은 중국집 동윤반점 (내돈내산)

by 가이드조과장 2023. 3. 16.

수지구청역 근처에는 맛집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중 수지구청 근처에도 식당이 좀 있는데, 중국집은 그렇게 많이 보이진 않더라고요. 그중 눈에 띈 중국집이 있었어요.


수지구청 맛집, 중국집 동윤반점

 

매장정보

 

위치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48번길 5-18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수지구청 중국집 동윤반점



밖에서 보면 중국집이라는 생각이 안 들만한 외관이에요. 중국집은 중국집만의 특유의 분위기와 디자인이 있잖아요? 동윤반점이라는 중국집은 그런 느낌이 없이 오히려 깔끔한 라멘집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동윤반점 식당 내부



주말에 중국음식이 당겨서 방문해 봤는데, 매장을 이용하는 손님보다도 배달 주문이 엄청 들어오더라고요. 밥 먹는 동안 배달기사분들도 얼마나 많이 다녀가시던지.


동윤반점 메뉴



동윤반점 메뉴판을 보다가 정말 놀랐던 게, 짜장면이 6천 원인 거 있죠?? 아무리 중국음식점의 기본 메뉴라 해도 요즘 짜장면 6천 원에 파는 곳은 많이 못 봤는데 진짜 저렴합니다. 다른 메뉴들을 보면 그렇게까지 저렴하다는 생각은 안 드는데, 저렴하게 팔 수 있는 메뉴는 확실하게 저렴하게 파시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짜장면



짜장면 맛이 너무 궁금해서 바로 짜장면 주문. 저는 뻑뻑한 간짜장 스타일 말고 물기가 많은 스타일의 짜장면을 좋아하는데, 딱 제가 좋아하는 정도의 묽기? 였어요. 적당히 달면서 맛있는 짜장면이더라고요. 짜장면 당길 때 무조건 동윤반점에서 포장해서 먹으려고요!


 

 

 

해물짬뽕



남편은 해물짬뽕을 시켰는데, 해물짬뽕은 9천 원이었어요. 이것도 진짜 저렴한 편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해산물도 적당히 다 들어있었어요.


요즘 배달비는 비싸니까 포장해서 먹으면 맛있는 짜장면을 진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