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교 엘포트몰 카레 전문점, 델리커리

by 가이드조과장 2022. 2. 1.

광교 엘포트에 있는 헤어샵을 주기적으로 방문하기 때문에 엘포트에 있는 다양한 식당에서 밥을 먹어봤는데, 이번에는 항상 가보고 싶었던 델리커리를 방문했습니다.

카레전문점, 델리커리


요즘에 여행을 다니지 못하다보니 여행 유튜브를 보면서 여행욕구를 대리충족시키고 있는데, 여행 유튜버들이 빼놓지 않고 가는 곳이 바로 '인도'였습니다. 인도 영상들을 계속 보다보니 인도음식이 너무 먹고싶었어요 ㅎㅎ 그래서 인도의 맛을 상상하면서 엘포트 지하1층에 위치한 카레전문점 '델리 커리'라는 곳을 방문해봤어요.

매장정보

매일 9:00 - 21:00

매장 외관 모습



광교엘포트몰의 지하1층의 에스컬레이터 내리는 곳 바로 앞쪽에 위치한 델리커리 모습이에요. 인도 음식 먹어볼 생각에 두근두근. 원래 인도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기대가 컸어요.
메뉴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무인으로 주문을 해야합니다.

목살스테이크 카레



저는 고기가 있는 카레가 먹고싶어서 목살스테이크 카레를 시켰는데, 메뉴들을 보니 인도음식 전문점같지는 않았어요,, 커리랑 밥을 같이 먹는 일본식 카레같은데, 이름이 왜 델리커리일까요? ㅠ
제가 먹은 것만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목살이 좀 생각보다 별로였어서 속상했어요.

반응형
1984 숙성카레



이 메뉴가 아마 1984 숙성카레였던 것 같아요!

허니갈릭 난



이 녀석은 난이 아니라 로띠라고 적혀 있더라고요? 로띠는 동남아에서 먹는 그런게 로띠 아닌가요,,?
(알고보니 밀가루로 만든게 로띠고 귀리로 만드는게 난이라고 하더라구요!)

물론 카레가 그렇게 맛이 없는 건 없었어요 ㅋㅋ 근데 인도 음식점인줄 알았는데 맛이나 음식 스타일이 오히려 일본카레덮밥 같은 느낌이어서 혼란스러웠고, 식당 이름도 제가 오해하게 하는데 한 몫 한 것 같아요 ㅋㅋ 카레를 파는 곳이니까 그냥 이름을 차용한 것 뿐이지 완전히 인도음식 전문점은 아닌점 참고하세요!

아무래도 몰 안에 있는 곳이니까 아이들도 같이 방문하는 손님이 많을 거고 그러다보니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인도음식 보다는 이런 덮밥 스타일의 카레가 더 맞는 것 같긴 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