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몸 보신하기 좋은 역삼역 근처 삼계탕집, 지호한방삼계탕

by 가이드조과장 2022. 1. 26.

역삼역과 한티역의 중간 그 어디쯤?에 있는 삼계탕집을 방문했습니다. 어릴 땐 삼계탕에 관심이 없었는데,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점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몸에 좋은 음식들을 찾게되더라고요. 지호한방삼계탕을 방문했습니다.

 

지호 한방삼계탕

 

 

매장 정보

매일 11:00 - 22:00

 

지호한방삼계탕 외관


지호 한방삼계탕은 이 동네에만 있는 지역 식당인줄 알았더니 국내 체인점이라고 하더라고요. 매장 전면에도 크게 광고가 되어 있어요. "국내 최대 삼계탕 프랜차이즈!"

 

매장 내부

지호한방삼계탕 매장 내부



할머니댁에 놀러 간 것 같은 인테리어인데 뭔가 유서깊은 맛집같고 좋았어요 ㅎㅎ


매장 홀


매장에 좌석은 꽤 많이 있는 편인데 제가 방문할 때마다 좌석이 항상 차있습니다.

 

메뉴

건강삼계탕

건강한방삼계탕 15,000원


가장 무난한 건강삼계탕을 주문했습니다. 어차피 몸보신하기 위해 먹는거, 더 건강해보이는걸로. 삼계탕 안에 뭔가 약재같은 것들이 들어있는 국물팩이 같이 들어있는 채로 나옵니다. 메뉴가 나오고 어느정도 있다가 그냥 꺼내서 빼두시고 먹으면 되는 것 같아요.
살이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퍽퍽할만한 부위도 생각보다 퍽퍽하지 않고 많이 부드러워서 모든 부위를 다리살처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삼계탕을 집에서 엄마가 백숙을 해주실 때 말고는 사먹어본적이 없는데, 이젠 밖에서 삼계탕도 사먹는 나이가 됐네요 :-) ㅋㅋ

 

인삼주


삼계탕을 주문하면 서비스로 인삼주가 나옵니다! 처음에 저는 무슨 소스를 준 줄 알았는데 술이더라고요 ㅋㅋ다른 삼계탕 집도 요즘 인삼주를 주는 곳이 많더라고요. 저는 술을 먹으면 바로 열이 확 올라오는 스타일이라 오후에 일을 해야하니까 마시지는 않았지만 괜찮으신 분들은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