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후기

코스트코 추천 식품 통새우완탕

by 가이드조과장 2021. 10. 10.

코스트코추천, 통새우완탕



지인에게 추천을 받아서 코스트코에서 통새우완탕을 사봤습니다.


코스트코 냉동코너



코스트코 양재점에서 냉동 비빔밥들이 있는 코너 제일 앞쪽에 통새우 완탕이 있던 것 같아요. 4개의 팩이 한 묶음입니다.


코스트코 통새우완탕
코스트코 통새우완탕



통새우완탕이 12개가 들어있고, 국물 맛을 내는 스프파우더가 2개가 들어있어요. 스프를 왜 굳이 2개로 나눠놨나 했는데, 완탕6개가 1인분이더라고요?


코스트코 통새우완탕



2인분이 한 상자라 스프를 2개로 나눠두었지만 완탕은 한 봉지안에 다 들어있어요 ㅎㅎ
1인분만 먹으려면 완탕은 6개만 먹고 비닐입구를 잘 묶어놔야겠어요.

코스트코 통새우완탕



잘 빚어져서 자기자리에 잘 들어가있는 완탕을 보니 마음이 편안해집니다.ㅎㅎ



통새우완탕 조리법
코스트코 통새우완탕

 

1단계

✔️ 1인분 기준으로는 물을 310ml를 넣고 끓이다가
✔️ 스프 파우더를 1개를 넣고 적당히 다 녹았다싶으면 완탕 국물 완성!!

❗️끓는 국물에 새우완탕을 넣는 줄 알았겠지만, 그것은 착각!! 국물과 완탕은 따로 조리를 해야합니다.

2단계

✔️ 새로 물을 끓여서 끓는 물에 완탕 6조각을 넣고
✔️ 약 4분간 조리하면 끝!

이젠 잘 익은 완탕을 먼저 끓여둔 국물에 넣어주면 통새우 완탕면 완성!!


코스트코 통새우완탕



제가,, 물을 계량할만한 컵이 없어서 걍 감대로 넣었다가 물조절에 실패했는데요,, 너무 국물이 돼버렸죠,,? ㅋㅋㅋㅋㅋ
근데 자극적이지 않고 맛이 꽤 괜찮더라고요???
역시 마법의 스프??👍🏻

두번째 해먹을 때는 물 양을 줄여서 조리했더니, 생각했던 바로 그 맛이 나오긴 했어요!!
역시 레시피는 괜히 있는게 아닌가봅니다,,,

새우완탕도 크기도 생각보다 커서 씹는 맛이 있습니다.

‼️ 국물과 완탕 따로 조리하는게 귀찮아서 혹시나 해서, 처음에 끓인 국물에 완탕을 바로 넣어서 조리해보려고 했는데요, 완탕을 익히는 과정에서 물이 많이 뿌옇게 되더라고요. 맛이 어떻게 될 진 모르겠지만 맑은 완탕 국물을 위해서는 레시피 대로 따로 조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