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후기

일산 헬렌스타인 구스 이불 추천! 드디어 샀어요!

by 가이드조과장 2021. 10. 10.

일산
헬렌스타인


 


저는 자취할 때 부터 호텔 침구에 대한 로망이 있어 바스락 거리는 구스이불이 너무 갖고 싶었어요. 그런데 진짜 좋은 이불들은 가격이 너무 비싼거죠ㅜ
그래서 결혼 후 이불을 새로 장만하려고 했었는데 생활환경도 바뀌니 너무 늘 피곤한데 이사도 하고 하다보니 9월에 결혼했는데 아직도 예전에 남편이 쓰던 이불을 쓰고 있었어요. 구스 이불은 아무래도 직접 만져보고 사고 싶은 마음에 인터넷으로 선뜻 주문하지 못한 이유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주말을 이용해서 그동안 오늘의집 어플에서도 보고 침구 검색할때마다 후기가 너무 좋았던 "헬렌스타인"을 다녀왔습니다!
[내돈 내산 후기]

 

 


쇼룸 정보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경의로 461 5층
✔️ 영업시간
평일 10:00 ~ 19: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요일 1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일산 헬렌스타인 매장

 

 


제가 구스 이불을 꼭 만져보고 사고 싶었던 이유는, 아시잖아요 그 바스락거리는 호텔침구에 대한 로망?

근데 인터넷으로 샀다가 그런 느낌이 아닐까봐 걱정이 많았어요 ㅋㅋ
근데 인터넷으로 늘 눈팅만 하던 헬렌스타인이 쇼륨이 일산에 밖에 없는거에요,, 그래서 미루고 미루고 남편 눈치를 보다가 이번 주말에 외출한 김에 큰맘먹고 일산까지 다녀왔습니다!




매장에 일단 들어가면 요렇게 구입할 수 있는 이불과 침구들이 있습니다. 직접 만져볼수도 있도록 종류별로 샘플들도 나와있었구요.
구스는 헝가리구스, 폴란드구스, 시베리아구스 까지 모두 있었습니다.

동물 복지, 각종 인증을 받은 헬렌스타인



게다가 제가 헬렌스타인이라는 브랜드를 계속 눈여겨봤던 이유는 동물복지에 신경을 쓰는 곳이었고, 각종 인증을 받은 제품이기 때문이었어요. 예전부터 구스이불이 너무 탐났음에도 비윤리적인 구스 털 채취과정 등에 대한 반감때문이었는데, 물론 안쓰는게 가장 좋긴 하겠지만,, 이왕 사용한다면 건강한 방법으로 구스 털을 채취한 이불을 사용하고 싶었어요.


그리고 물건들을 둘러보고 생각의 시간을 가질수 있는 쇼파도 있답니다. 직원분은 한 분 계셨는데, 바빠보이시는데도 궁금한거 있으면 응대도 잘 해주시고, 전문적으로 설명해주시고, 친절하셨습니다.
그리고 인터넷과 매장가격 차이가 없으니 매장에서 충분히 만져보고 체험해보고 인터넷으로 구매하셔도 된다고 해주셔서 더 마음 편하게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뒷쪽으로 보이는 공간은 대망의 쇼룸입니다.


따란~
가운데 큰 테이블을 기준으로 각각 다른 컨셉의 쇼룸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꾸며놨어요.

 

저는 이불 말고 이 공간을 사고 싶,,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이불커버 속에 들어간 구스 이불도 종류가 다양하게 비치되어 있어서 원하는 이불솜에 커버를 씌웠을 때 두께감이 어떤지 무게가 어떤지 체험해볼 수 있어서 넘나 만족스러웠습니다.^^

한참을 이거만져보고 저거 만져보고 다시 이거만져보고 ㅋㅋ 그러려고 쇼룸까지 온거였으니까요. 직원분도 바쁘셔서 오히려 저희끼리 많이 체험해볼 수 있어서 더 좋던데요?



이런 방을 갖고 싶은,,



" 무료 음료 제공 "

 


이 쇼룸이 특이한 건 매장 중간에 이런 탕비실이 있는데요, 무료로! 자유롭게 커피나 음료를 가져다마시면서 의논을 할 수 있도록 해주시더라고요.



게다가 남편이 피곤해해서 올라가지 않았지만, 음료를 들고 루프탑을 올라갈 수 있다고 하는데 다른 분들 사진을 보니 대략 이런 뷰를 볼 수 있더라고요?
뷰는 못봤어도 마음에 드는 구스 이불을 직접 만져보고 인터넷가와 같은 가격으로 당일에 바로 사올 수 있어서 충분히 만족스러운 방문이었습니다. 이불 커버도 바로 사오려고 했는데 직원분이 커버는 지금 오늘의 집에서 사는 게 더 싸다면서 추천을 해주셔서 집에 돌아와서 주문을 하려고 합니다.
이불커버까지 씌워서 사용할 이불이 너무 기대되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