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양재역 찐 핫플레이스, 감성 베이커리 카페 프릳츠

by 가이드조과장 2022. 6. 7.

양재역 1,2번 출구 쪽은 주말이 되면 생각보다 굉장히 조용해지는 곳이에요. 평일에야 직장인들이나 회식, 술 먹는 사람들 때문에 조금 사람이 많아질 뿐, 주말이 되면 굉장히 조용한 동네인데요, 조용한 건물 안에서 굉장히 바쁘고 사람이 가득 찬 핫플레이스인 프릳츠가 있었습니다.

양재역 감성 카페, 프릳츠

 

매장 정보

✔️위치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7길 24-11
✔️영업시간 : 월~금 08:00-20:30
토, 일 10:00-20:30

프릳츠 카페

프릳츠입구
프릳츠 입구


일부러 찾아가면 찾기 어려운 좁은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출입구 빼고는 그냥 일반 빌라 같아요. 근데 건물 전체가 프릳츠 카페 공간이에요.

프릳츠영업시간
프릳츠 영업시간
빵나오는시간
빵나오는 시간


프릳츠는 베이커리 카페라 카페에서 직접 빵을 굽는데, 카페 입구에 빵 나오는 시간이 적혀 있어서 따끈따끈한 빵을 맛보려면 빵 나오는 시간에 잘 맞춰서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프릳츠 카운터 모습
프릳츠 카운터 모습


카페에 입장을 하면, 직원분께서 먹고 가실 거면 자리를 먼저 확인해달라는 말씀을 해주셔요.
그때부터 밀려오는 불안감,,,? ㅎㅎ

프릳츠 카운터 모습
프릳츠 카운터 모습
프릳츠 베이커리
프릳츠 베이커리

반응형


1층, 2층, 3층까지 올라가 봤는데 따로 배치된 테이블 좌석은 없었고 2층에 빵 굽는 곳 앞에 있는 바 테이블 같은 곳이 좀 비어있어서 그곳에 자리를 잡아두고 빵과 커피를 고르러 다시 1층으로 내려갔습니다.

프릳츠 베이커리 메뉴
프릳츠 베이커리 메뉴


유명한 곳이라서 빵 가격이 사악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합리적이어서 아직 빵을 먹어보지도 않았는데 급 호감.

프릳츠 베이커리 메뉴
프릳츠 베이커리 메뉴


빵 종류도 다양한데 가격대가 진짜 괜찮아서 주말 아침으로 빵 사러 여기로 와도 되겠다 싶었어요.


선물용 쿠키와 호두정과
선물용 쿠키와 호두정과


선물하기에도 좋은 쿠키나 호두정과도 판매하고 있어요.

콜드브루
콜드브루


콜드 브루도 종류별로 판매하고 있어서 집에 커피 머신이 없어도 프릳츠의 커피를 쉽게 맛볼 수 있겠어요.
꿀꺽꿀꺽은 뭐지,,?

프릳츠의 얼굴
프릳츠의 얼굴


프릳츠는 브랜딩화가 잘돼서 굿즈도 굉장히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저 수달인지 해달인지 저 녀석의 귀여움이 한몫한 것 같아요 ㅎㅎ

프릳츠 원두
프릳츠 원두


원두도 판매하고 있고, 네스프레소 호환되는 커피 캡슐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도 집에서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을 사용하고 있어서 봤는데, 저는 싸게 대량으로 구입하는 스타일이라 ㅎㅎ 제가 샀던 가격대 비하면 캡슐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프릳츠 커피 맛이 입맛에 맞으시는 분들은 대표 커피도 사 가셔서 집에서도 프릳츠 커피 맛을 느껴 보면 좋을 것 같네요.

프릳츠 굿즈
프릳츠 굿즈

반응형


컵도 다양한 스타일로 판매하고 있는데, 집에 컵이 없었으면 몇 개는 사고 싶을 정도로 귀여운 아이템들이 있었는데, 제가 컵 욕심이 많아서 집에 컵이 많은 관계로 구매욕구를 꾹꾹 참았습니다.

선물할 일 있을 때 사주면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굿즈
굿즈,,?


테이프도 있고, 수건도 있네요,,,? 이것도 파는 거였겠죠? ㅎㅎ

프릳츠 음료 메뉴
프릳츠 음료 메뉴


음료 가격은 요즘 카페들 커피 가격에 비하면 크게 비싼 편은 아니에요.

프릳츠 계단 공간
프릳츠 계단 공간
2층 올라가는 계단
2층 올라가는 계단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의 모습.
뭔가 허전한 것 같으면서도 오히려 그런 느낌이 더 레트로 한 것 같기도 한 뭔가 그런 느낌?

복도에 있는 테이블
복도에 있는 테이블


계단에서 올라오면 있는 이 작은 복도 공간 하나도 놓치지 않고 테이블을 마련해두었더라고요.

2,3층 자리가 꽉 찬 걸 보고 오니 왜 이런데까지 테이블을 놔둬야 했나,, 하는 게 이해가 됐습니다.

식빵과 커피
식빵과 커피


저는 요 식빵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사실 커피는 쓰다, 시다, 고소하다 정도만 구분해서 먹는 편이라 ㅎㅎ 제가 신 커피를 많이 안 좋아하는데, 제가 싫어할 정도로 신 커피는 아니었어요.

무난하게 크게 호불호 없을 만한 맛이었어요.

식빵은 위쪽은 반들반들하고 딴딴한데 속은 촉촉-한 맛이어서 주말 아침이 생각나는 맛입니다.🙈

프릳츠 추천 빵 메뉴
프릳츠 추천 빵 메뉴


그리고 이거,, 이름이 생각이 안 나는데 안에 크림도 너무 맛있어서, 밥 먹고 배불러서 빵 안 먹겠다고 해놓고 다 먹어버린 빵입니다.


양재역에서 빵이 다양하고 맛있는 핫한 베이커리 카페를 찾으신다면 프릳츠 추천이에요! 하지만 지인과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는 카페 공간 자체는 비추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