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뱅뱅사거리에 있는 너무 작아서 지나칠뻔한 카페, 돼지와플

by 가이드조과장 2022. 4. 9.

저녁에 저녁을 먹고 산책을 하다가 무심코 들어섰던 작은 골목에서 발견한 보물같은 작고 소중한 카페, 돼지와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돼지와플

 

돼지와플
돼지와플



영업 정보

영업 시간
- 화~일요일 15:30~00:00
-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
위치 :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347길 48-7 1층


매장 외부

골목에_위치한_돼지와플
골목길 카페


빌라들만 모여 있는 이런 작은 골목에 위치한 카페라서, 아는 사람들이 아니면 발견하기 정말 어려운 카페에요. 이 동네에 사는 사람이 아니라면 쉽게 들어오지도 않는 골목이에요 ㅎㅎ


빌라1층에위치한_카페
빌라1층의 카페


이런 골목에 있는 빌라 1층에 창문 하나와 큐브 모양의 간판만이 이 곳이 카페라는 걸 알려주고 있어요. 산책하다가 발견하고는 진짜 깜짝 놀랐어요.


카페카운터
카페 외관


눈치 채셨을 수도 있지만, 돼지와플은 포장만 가능한 카페에요. 빌라의 1층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로 안쪽은 주방 공간만 겨우 배치되어 있어서 좌석을 둘 수가 없는 곳이에요.

창문 옆 벽에 붙어있는 메뉴판을 보고 창문에서 주문을 하고나면 안쪽 주방에서 열심히 메뉴를 준비해주십니다.

물론 대기는 골목길에서 합니다.


카페_익스테리어
카페 익스테리어


창문 아래에 나름 귀엽게 장식도 돼있어요. 인조잔디도 깔려있고, 유자나무인지? 샛노란 열매가 달린 식물도 있어서 나름 감성카페의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ㅎㅎ

은근히 손님들이 좀 오시기도 하고, 배달 주문이 특히 많은 곳 같더라고요.

그래서 그런가 주문한 메뉴가 빨리 나오는 편은 아니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겨울이었는데, 골목에서 기다리면서 좀 추웠던,,



와플과 커피

와플과_대용량커피
돼지와플의 와플과 대용량커피


돼지와플에서 포장해온 생크림와플과 아메리카노에요. 아메리카노는 가격이 저렴한데 크기가 어마어마핮니다! 남편이랑 둘이 하나 사와서 반 나눠 먹어도 충분할 정도의 양이었어요 ㅎㅎ

와플도 생크림도 진짜 잔뜩 넣어주시고, 와플 자체도 바삭하고 고소하고 다 해요. 가끔 산책하면서 디저트로 와플 땡길땐 애용하게 될 것 같은 곳이에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