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지구청 가성비 맛집 131 제면소, 잔치국수 맛집

by 가이드조과장 2023. 5. 11.

수지구청 근처 가성비 맛집 131 제면소에서 국수를 먹어봤습니다. 위치가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메인 골목 쪽은 아니라서 항상 지나다니기만 하다가 저녁으로 국수가 너무 당겨서 마음먹고 방문을 했어요. 매장 유리벽이 가려져 있어서 가게 안쪽이 보이질 않아서 괜히 선뜻 들어가지 지는 않았었어요👀

 



 

수지구청 가성비 맛집 131 제면소

 

131 제면소 정보

⊙ 위치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 160번 길 5-2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매장 내부

131제면소
131제면소 식당


처음 매장 들어갔을 땐, 매장 자체는 깨끗한 듯 어수선한 듯한 느낌인데 매장에서 식사를 하기에 쾌적하진 않은 냄새가 나서 조금 걱정했어요. 그래서 이 집은 배달 위주인가 싶었는데, 식사를 하다 보니 식사를 하러 오시는 분들도 좀 있더라고요. 테이블은 4인석이 4개가 있어요.

 



 

131 제면소 메뉴

131제면소
131제면소 메뉴



식당 이름이 제면소니까 국수 메뉴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잔치국수 가격이 5천 원??

다른 메뉴들도 가격이 뭐 적당한 편이었지만 잔치국수 가격이 너무 저렴한 거예요. 그래서 저는 잔치국수, 남편은 비빔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는 사이에 배달 기사분이 엄청 많이 다녀가시더라고요. 배달이 메인이긴 한가 봅니다.

131제면소 비빔국수



비빔국수 7,000원

먼저 나온 남편의 7천 원짜리 비빔국수.

그릇도 보통 그릇보다 큰 것 같은데 그 안에 담긴 비빔국수의 양이 진짜 어마어마합니다.

비빔국수 맛은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서 한 입 뺏어먹고 안 먹었어요😭 맛이 없는 건 아니고, 그냥 제가 평소에 먹던 맛이랑은 조금 다른 느낌?

131제면소 잔치국수



잔치국수 5,000원

5천 원짜리 잔치 국수의 비주얼!

양이 진짜 장난 아니게 많았어요. 거의 대야에 나온 것 같은 느낌이랄까. 국물에 달걀도 많이 풀어져있고, 김가루도 풍성하게 올려져 있어요.

원래 보통 맛에 자신이 없을 때 김가루로 치트키를 쓴다고 하잖아요? 근데 전혀 아니었어요. 잔치국수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가끔 육수에서 비린 맛이 나는 집이 있는데 131 제면소 잔치국수는 진짜 고소하고 깊은 육수 맛이 났습니다. 오랜만에 입맛에 딱 맞는 잔치국수를 먹었어요.

양도 진짜 너무 많아서 배불리 먹었습니다. 요즘같이 식비 물가 비싼 시기에 너무 가성비 좋은 메뉴였어요.

 



 

131제면소 물만두



물만두 20개 4,000원

물만두는 보통 사서 집에서도 해 먹을 수 있는 냉동 물만두인 것 같지만 번거로운 비용 생각하면 충분히 메리트 있는 가격이었습니다. 맛은 보장된 물만두!

집 근처에 있는 국수집들이 양을 다 많이 줘서 혜자 식당이 많다고 좋아했는데, 131 제면소는 잔치국수 가격도 저렴한데 맛도 너무 딱 제 스타일이어서 이제 국수 생각이 날 때는 131 제면소로 가려고 합니다! 다른 건 안 먹어봐서 모르겠지만 먹어본 것들 중에선 잔치국수 강력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